본문 바로가기
오류해결 & 편의설정

Logitech Mouse Setting

by 스근한 2020. 11. 18.
728x90

이전 로지텍 글(dmbenc.tistory.com/19)

 

GHUB무한로딩오류해결(m.youtube.com/watch?feature=youtu.be&v=FuTtV7I5ABU)

 

 

마우스는 준비되셨나요? 그럼 아래 링크로 가셔서 G-HUB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아주세요.

다운로드 : https://www.logitechg.com/ko-kr/innovation/g-hub.html

 

로지텍 G HUB 고급 게이밍 소프트웨어, RGB, 게임 프로필

로지텍 G HUB는 제품의 활용도를 높여주는 새 소프트웨어입니다. 게임별로 기어를 빠르게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.

www.logitechg.com

 

설치를 끝내셨다면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세요. 이번주제는 공성용 도사편입니다.

*사냥은 10번의 만공, 혼, 지진(혼0에서 지진7으로만 바꿈)을 추천드립니다.

 

1. 마우스 인식

저는 G304를 사용하고있습니다. 인식된다면 본인의 마우스 기종이 첫 화면에 뜰거에요.

이제 마우스를 클릭해 홈화면으로 들어갑니다.

 

 

2. 마법위치 확인

매크로를 등록하려면 내 마법이 어디에 짱박혀있는지 찾아야겠죠?

저는 p:파혼 v:퇴마 t:무력화 n:백열장 이네요.

 

 

3. dpi 날리기

1){민감도DPI}탭으로 들어갑니다. (DPI는 FPS게임에서 저격할 때 필요한 기능이라 필요없어요)

2)기존에 있던 점들은 하나만 빼고 모두 Delete를 눌러 삭제해주세요.

3)남긴 하나의 값은 1700~1800정도를 추천합니다(본인이 편한대로 설정하면 됨)

 

 

4. 다시 홈화면으로

다시 {할당}탭으로 돌아갑니다. 이제 매크로를 등록할거에요.

 

 

5. 매크로 등록-1

1)[매크로]탭으로 들어갑니다.

2)[새 매크로 만들기]를 눌러주세요.

3)매크로 이름을 지어주고 [반복없음]을 선택해주세요.

*반복없음? : 첫 타겟팅은 마우스매크로로 하신 뒤 불홍매크로로 파퇴를 주시는게 편합니다!

 

 

6. 매크로등록-2

이제 잘 따라와주세요

1) [+]를 누르고 [키입력기록]을 선택합니다.

2) 기록할 키를 순서대로 눌러줍니다. (저는 중간에 마우스가 등록이 안되어 정지하고 다시 등록했어요)

3) 파혼-더블클릭-퇴마-엔터를 순서대로 등록했습니다.(파혼-클릭-엔터-퇴마-엔터도 괜찮습니다.)

*엔터를 넣는이유? : 더블클릭을 두번 다 넣으면 정확도가 떨어집니다.

4) [표준 지연 사용]을 체크해제 합니다.

5) 간격을 전부 10ms로 바꿔줍니다. (저는 중간에 빠진데 없게 딜레이 하나를 옮겨줬어요)

6) [저장] 해주세요!

 

 

7. 매크로등록-3

새로 만든 매크로를 "드래그"해서 원하는 키에 끌어다 등록합니다.

 

 

8. 매크로등록-4

방법은 6번과 같습니다.

저는 무력화 - 더블클릭 - 백열장 - 엔터를 등록했어요.

 

 

9. 매크로등록-5

이 매크로도 드래그해서 키에 등록해볼까요?

 

 

10. 다른 매크로들

x(만공)매크로 입니다.

 

 

0(혼)매크로입니다.

 

 

최종적으로 사용하는 키세팅

 

 

 

 

공성화이팅!!

728x90

댓글